Tuesday 13 March 2018

2 진 옵션 지그재그 지시기


지그재그 지표 & # 8211; 시장 소음 필터링에 유용합니다.


Zig-Zag를 사용하여 시장 소음을 필터링하고 시장 방향을보다 명확하게 파악하십시오. 지그재그 (Zig-Zag)는 실제로 지표가 아닙니다. 무역 신호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Elliott Wave를 세고 피보나치 Retracement 및 확장 점을 쉽게 찾을 수있을뿐 아니라 주목할만한 수정 사항을 신속하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Zig-Zag가 작동하는 방식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이를 차트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림 1. 지그재그가있는 S & P 500 ETF (4 %)


지그재그 (Zig-Zag)는 시장의 모든 소음을 없애고 높은 지점과 낮은 지점을 연결하는 직선을 제공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4 % 미만의 모든 가격 이동을 필터링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 필터는 원하는 비율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 또는 2 % 필터는 필터링되는 정보가 적기 때문에 더 많은 선을 그립니다. 이것은 그림 2와 같이 Zig-Zag Choppier를 만듭니다.


그림 2. 지그재그가있는 S & P 500 ETF (2 %)


지그재그가 모든 마이너 가격 이동을 무시하고 유의미한 최저 값 (시간 프레임에서 유의미 함)으로 만 연결하기 때문에 % 필터를 늘리면 그려지는 선의 수가 줄어 듭니다.


그림 3. 지그재그가있는 S & P 500 ETF (6 %)


위의 예제에 일별 차트가 사용되지만 Zig-Zag는 모든 시간 프레임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필터 외에도 지그재그의 일부 변형에는 ATR (Average True Range) 필터가 포함됩니다.


Elliott Wave를 돕고 있습니다.


Elliott Wave를 사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밖으로 나가기 시작할 때 소음을 제거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Zig-Zag는 강한 움직임만을 보여 주므로 충격파와 교정을 강조 표시합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여전히 ​​파동을 세고, 지그재그가 중요한 회귀 (필터가 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음)를 건너 뛰었을 때를 깨달을 것입니다.


Elliott Wave 분석은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Elliott Wave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Elliott Wave 소개 5-3 패턴을 참조하십시오.


피보나치 Retracements 및 확장.


Zig-Zag Retrace 라 불리는 Zig-Zag의 변형은 이전 파도에 비해 회귀와 연장 레벨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피보나치 Retracement 및 확장 지표와 유사합니다.


일반적인 피보나치 Retracements 수준은 23.6 %, 38.2 %, 50.0 %, 61.8 % 및 78.6 %입니다.


일반적인 피보나치 확장 수준은 61.8 %, 100 %, 138.2 %, 161.8 %, 200 %, 238.2 % 및 261.8 %입니다.


따라서이 번호가 Zig-Zag Retrace에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 4. Zig-Zag Retrace (4 %)가있는 S & P 500 ETF


일부 파도가 표시되어 Zig-Ret Retrace가 제공 한 숫자를 읽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수준을 지켜 보았 더라면 위에 열거 된 피보나치 비율 근처에서 이러한 확장과 추적의 수가 역전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보나치 수는 정확한 진입 신호가 아닌 감시 할 구역을 제공합니다. 따라서이 표시기는 시장이 얼마나 멀리 또는 확장되었는지를 자동으로 표시하는 데 유용하므로 거래 결정을 내리고 신호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Zig-Zag 및 Zig-Zag Retrace는 무역 신호를 제공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시장 소음을 걸러 내고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분석 도구이며 Elliott Wave Counting을 지원하고 역 추적 및 확장 레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retracement 및 확장 수준은 전통적인 피보나치 수준과 결합 할 때 유용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지그재그 표시기 & # 8211; ZZ on Top of Trading.


바이너리 옵션의 지그재그 지표.


Zig Zag Indicator는 웨이브 분석에서 종종 사용되는 추세 추종 지표입니다. 경향의 역 추적을 측정하고 단기 변동을 제거합니다. 이 표시기를 바이너리 옵션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Zig Zag 또는 ZZ는 장기간의 반전을 위해 임의의 단기 가격 변동을 제거하려고했던 지표 추세입니다. 지표는 기본 자산이 방향을 변경하고 X 이상의 금액을 이동 한 경우 방향이 변경된다는 간단한 전제하에 작동합니다. 이렇게하면 일련의 직선이 만들어지며 차트 전체에서 지그재그 및 지그재그 모양의 패턴이 생성됩니다. 이 표시기는 모든 종류의 자산을 교환하는 데 사용되며 가장 공통적으로 파형 분석에 동시 표시로 적용됩니다. 그것은 표시기의 변화를 유발하기 위해 큰 움직임에 의존하기 때문에 오히려 뒤로보고 있으며 단기 거래자에게 가장 좋은 지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ZZ 라인의 계산은 다른 유형의 차트에 따라 다릅니다. 선, 점 및 산 스타일 차트는 종가 기준으로 ZZ 라인은 동일한 종가 기준입니다. 자산 고 / 저 범위를 나타내는 촛대, OHLC 및 기타 차트는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하이 / 로우 범위를 기반으로 한 ZZ 라인은 하이에서 로우까지의 범위가 근접한 범위에서 다음 범위까지의 범위보다 더 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닫기에 기반한 것보다 가격 이동에 더 민감합니다. 지표는 보통 특정 달러 또는 %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내 차트는 $ 1의 표준 설정으로되어 있습니다. 즉, 자산이 $ 1을 (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표시기가 방향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나는 자산의 가격과 자연스럽게 다르므로 % 금액을 선호하는 반면, 자산은 자산 가격이 오르고 감가 상각 될 때 달러 금액을 수동으로 조정해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선은 물마루의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또는 그 반대로 그려집니다. 라인이 방향을 바꾸면 가격이 다시 설정된 마진만큼 반전 될 때까지 그 방향으로 유지됩니다. 거래자는 각 시리즈의 마지막 줄을주의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자산 가격이 변하면 설정되지 않고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이 표시기가 빨지 않는지.


이 표시기는 기기를 따르는 유효한 추세이기 때문에 빨지 않습니다. 장기적인 움직임을 측정하고 단기 가격 변동을 필터링합니다. 배합은 간단하며 분석도 마찬가지입니다. ZZ 라인이 증가 추세 일 때 자산이 증가 추세이고, 증가 추세 일 때 자산이 감소 추세입니다.


왜이 지시자가 빨아 먹을 지.


신호 제공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이 표시기가 빠를 수도 있습니다. 방향을 바꾸기 위해 잠재적 인 신호를 제공하기 위해 기본 자산이 크게 움직여야합니다. 지표가 방향을 바꿀 때까지 이동은 끝날 수 있습니다.


지그재그 지표에 대한 나의 마지막 생각.


나는 이것이 바이너리 거래자들에게 좋은 도구라고 생각한다. 나는 또한 그것이 항목을 기반으로 뭔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신호는 뒤로보고 있으며 단기적인 방향에 대한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추세를 따르고 일치하는 지표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ZZ 라인의 장기간 분석, 그 봉우리와 골짜기는 추세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거래의 방향을 결정한 다음 다른 거래를 사용하여 해당 거래의 진입을 결정하십시오. 내 차트는 $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Average True Range 인디케이터를 추가하고이를 사용하여 ZZ에 대한 설정을 결정합니다.


BinaryOptionsThatSuck Forum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Zig Zag 표시기에 대해 계속 논의하십시오.


의견을 검토하는 데 24-72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의견을 게시할지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브로커 관련 질문 - 포럼을 이용하십시오.


자세한 불평 사항 - 홈페이지의 불만 사항 시스템을 이용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지그재그 지표는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는 미래의 거래를 알리기위한 유용한 지표를 항상 찾고 있으며 지그재그 지표는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경향 추종 지표는 일반적으로 추세 분석을 측정하고 장기간 반전을 위해 단기간의 변동을 제거하기 위해 웨이브 분석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Zig Zag 표시기는 기본 자산의 방향이 변경되어 특정 금액 이상으로 이동 한 경우 항상 방향을 변경한다는 전제에 기반합니다. 이것은 기술 분석 차트를 가로 질러 지그재그 모양으로 나타나는 직선 패턴을 생성하여 이름을 부여합니다. Zig Zag 표시기는 다양한 자산을 거래 할 때 적용 할 수 있으며 파형 분석에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일치 지표입니다. 이 표시기는 단기 거래를 선호하는 사람보다 장기간의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단기 거래를 선호하는 사람은 변화를 유발하기 위해 더 큰 움직임을 필요로하므로 매우 뒤늦게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Zig Zag Indicato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사용 된 차트 유형에 따라 지그재그 라인의 계산이 달라집니다. 점, 산 또는 선 스타일 차트가 사용되는 경우 지그재그 라인은 마감 가격을 기반으로하며 OHLC 또는 촛대 차트가 사용되는 경우 지그재그 라인은 높이 / 하한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유산. 이것들은 고 / 저 범위가 하나의 종가에서 다음 종가까지 발견되는 범위보다 더 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마감 가격만을 기준으로하는 지그재그 라인이 이동에보다 민감합니다.


권장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이 표시기는 일반적으로 특정 백분율 또는 가격 금액으로 설정되며 지표가 반대 방향으로 한 통화 포인트 이상 움직이면 지시자가 방향을 변경합니다. 이 선은 피크의 높이에서 최저점까지 낮거나 그 반대의 경우로 그려집니다. 일단 라인의 방향이 변경되면 가격이 지정된 마진만큼 다시 되돌릴 때까지 해당 방향으로 계속 진행됩니다.


지그재그 지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유용합니까?


지그재그 지표는 추세를 따라 가고, 장기간의 움직임을 측정하고, 단기간의 가격 변동을 필터링하기위한 유효한 장치입니다. 공식과 분석 과정이 간단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유용합니다. 심지어 시장을 상대하는 신생아조차도 지그재그 라인이 추세를 보일 때 선택된 자산은 추세를 보이고 지그재그 라인이 추세라면 자산이 똑같은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방향의 변화를 보여주고 잠재적 인 신호를주기 위해서, 기본 자산으로부터 큰 움직임이 있어야하고, 라인이 방향을 바꿀 때까지 움직임이 이미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


지그재그 지표를 거래하는 방법.


Zig Zag 표시기는 자체적으로 거래 할 수 없지만 다른 신호 및 표시기와 함께 사용하여 올바른 거래 유형을 식별 할 때 유용합니다. CCI, EMA, Momentum Indicator 또는 Stochastic Oscillator는 Zig Zag 지시기와 함께 잘 작동합니다. 이 표시기를 적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RSI 표시기와 함께 사용하는 것입니다. Zig Zag 표시기가 강세 신호를 나타내고 RSI 표시기가 2, 5, 10 분의 시간 간격으로 같은 방향으로가는 경우 상인은 통화 옵션을 실행할 수 있으며 약세 신호와 함께 적용 할 수 있습니다. Zig Zag 지표는 저항과 지원 수준에 도달하면 다양한 시장에서 상당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기타 교육 자료.


권장 수치.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유용한 기사.


최고의 교육 중개인.


위험 경고.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거래하면 이러한 제품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된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더 큰 이익을 위해 지그재그 지표를 조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거래 과정에서 다양한 기술 지표의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 된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 도구 중 하나가 Zig Zag Indicator입니다. 이 간단한 표시기는 문제의 자산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파악하고 '추세 추세'를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적절한 지표와 함께 사용하면 최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Zig Zag Indicator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지그재그 지표는 사용 된 차트의 유형에 따라 일련의 점을 연결하는 일련의 직선입니다. 마감 가격에 기초한 도트, 라인 및 산 종류의 차트가 사용되는 경우 지그재그 라인은 종가 기준입니다. 고 / 저 자산 범위를 기반으로하는 OHLC 등의 차트는 Zig Zag 라인이 고 / 저 자산 범위에 합류하게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얻은 Zig Zag 라인은 종가 기준으로 가격 움직임에 비해 점차적으로 가격 변동에 대응할 것입니다.


지그재그 지표는 모든 자산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본 자산의 큰 움직임으로 방향이 바뀝니다. 이 요인으로 인해 지그재그 지표는 역사적인 중요성이 더 많으며 단기 거래자에게는 그리 유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이익으로 사용합니까?


Zig Zag 표시기는 사용이 간편하며 Metatrader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에게는 그들의 무역 여정이 시작될 때 가장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시장의 최고치와 최저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방법은 이동 평균, 상품 채널 지수, 확률 또는 상대 강도 지수를 필요한 기간으로 설정 한 것과 같은 다른 기술 지표와 결합하는 것입니다.


트레이딩 자산이 대부분 범위를 정할 때까지이 지표를 사용하면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탈주가 발생하면 여전히 범위가 넓은 새 자산을 검색하는 데 비용이 듭니다. 적절한 위험 관리, 지원 및 저항과 같은 요소가 수익성 높은 결과를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지그재그 지표의 이점.


Zig Zag 지표를 자산 거래의 기술적 지표 중 하나로 포함하면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간단히 나열 할 수 있습니다.


따라 가기 쉬운 간단한 지표 단기 변동 완화 지원 및 저항 확인 용량 추세 반전 예측 대규모 자산 이동 가능 동시 지표로 웨이브 분석에 사용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도구.


재 도색의 경향으로 인해 다른 표시기와 결합되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그것은 자산이 변화하기 위해서는 커다란 움직임이 필요하며 신호 제공자가되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통화 / 풋 옵션 신호에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요약.


지그재그 지표는 좋은 바이너리 옵션 지표 중 하나입니다. 단기 매매자에게는 유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Zig Zag 라인의 봉우리와 골짜기를 분석하면 추세에 대한 명확한 지표가됩니다. 따라서 무역 방향을 확인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동시에 무역 진입을 확인하는 데 또 다른 적합한 지표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