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Forex 이진 옵션 맞춤 표시기


Forex 이진 옵션 맞춤 표
당신의 이원 선택 비율은 얼마입니까?
조금만 백업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환 거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거기에 있었고 그것을 한 누군가로부터 경고의 약간의 비트. 당신이 어떤 기간 동안 외환 거래를했다면 당신은 무역을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당신이 나 같은 사람이라면, 당신이 놓친 손실이 당신을 멈추게하지 않았을 때 당신은 forex에서 빠져 나왔습니까? 네, 몇 분 만에 800 달러 이상을 잃었습니다. 뉴스가 다른 통화에서 타격을 입었고, 내가 거래 한 통화 쌍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것은 내 정지 손실을 쐈고 나는 봤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내가 거래 한 통화 쌍과 거래는 내 친구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 무역에서 빠져 나갈 수 없었고, 내가 놓았던 그만큼의 상실은 막달레나는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
그런데 다른 거래 방법을 찾았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Options Domination을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지배 (Domination)는 비디오 및 라이브 교육을 통해 동시에 교육을받을 수있는 반면 거래를위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그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승인. 이진 옵션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작동 방식의 짧은 버전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특정 통화 쌍이 지정된 기간 동안 상승 (통화) 또는 하강 (투입) 될지 예측합니다. 이 시간대는 1 분, 3 분, 5 분, 종말 (EOD), 지금부터 며칠, 지금부터 몇 개월, 연말 및 그 사이에 많은 시간대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브로커에 따라 $ 5 무역, $ 10 무역, $ 20, $ 50, $ 100 등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거래에 기꺼이 놓을 금액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럼 그게 무슨 뜻 이죠? 기본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의 작동 방식은 거래의 길이에 따라 다르며, 거래량 이외에 65 %에서 80 % 이상을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이익을 위해 10 달러를 교부하면 총 17.50 달러 (초기 10 달러 투자 + 7.50 달러 이익)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전에 내가 얻은 거래의 예가 있습니다.
만약 내가 그 같은 거래를 잃게된다면, 최대 주머니에서 1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외환 거래에 익숙하다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시 같은 아이디어가 적용됩니다. 그러나 걱정할 손실은 없습니다.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거래에 투입 한 금액입니다. 당신은 양초를 연구하고 doji, 지원 및 저항, 양초를 회전, 상판 회전, 작은 양초 및 낮은 볼륨 등을 의미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그것에서 멀리. 교육은 왕이다.
그럼 실제 세계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다음 도표는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거래를 할 때를 알고 있습니까?
방법에 대한 또 다른 예입니다. 이 도표는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 줍니까? 거래를위한 가능한 입구를 볼 수 있습니까?
그 화살들은 우리가 슈퍼 시그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UOP 바이너리 옵션 커스텀 인디케이터.
이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로 은행을 만들 수있을 것 같습니까?
아마이 바이너리 인디케이터의 디자이너가 고급 버전을 제안했습니다. 여기 가볍게 들여다 본다.
이 UOP 바이너리 옵션 고급 사용자 정의 지표는 신호 구매, 판매 추세, 경향 반전 및 볼륨 표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노련한 상인을위한 고급 지표입니다. 사용자 정의 이진 표시기를 구입하면 고급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MetaTrader4와 같은 거래 할 플랫폼 또는 MT4에 전화하기를 원하는 사람들.
Boss Capital이나 Cherry Trade와 같은 훌륭한 중개인.
중개인 또는 SpotOptions를 통한 데모 계좌.
데모 계좌로 거래를 연습하십시오.
에 의해 무역 규칙의 집합.
승리 기록을 가진 맞춤형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연습, 인내심, 시간, 교육이 필요합니다. 연습과 무엇보다도 위대한 지표를 언급했습니다.
다음은 UOP 바이너리 표시기를 사용하여 수행 한 거래입니다.
주의 : 나는 개인적으로이 지표로 70 %를 상회하는 승리율을 보았습니다.
오, 인터넷을 검색하면 95 %의 우승 비율과 같은 터무니없는 약속을 지닌 자동 거래 시스템 또는 바이너리 로봇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지표가 99 %의 성공률로 판매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걸 확인하기에 충분히 바보 같았 어. 성공률은 한 거래를하고 잃고, 또 다른 거래를하고 잃어 버리고, 또 하나를 잃어 버리고 잃어 버리고 하나를 얻고 승리 할 때 근거합니다. 잘 그것은 성공이라고 여겨졌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이 UOP가 몇 번 언급 된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말해줘야 겠네요. UOP는 Unit of Prosperity입니다. Reginald Stinson이라는 이름의 신사가 eBay에서 상품 판매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있는 Facebook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Reginald는 지도자이자 연사이며 다른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그는 사업을 확장하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그래머와 함께 현재 사용할 수있는 지표는 Reginald의 철저한 업무와 지칠 줄 모르는 거래 (연습과 생방송 모두 포함)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는이 지표로 거래 할 때 75-80 %의 우승 비율을 자랑합니다. 완전히 다른 Facebook 그룹이 설치되었으며이 웹 사이트를 통해 지표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거래 성공, 손실, 이야기 및 아이디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500 최소 거래 계좌.
어느 한 거래에서 최대 5 %.
1 분짜리 차트로 5 분 거래.
확장 추세와의 거래를하지 마십시오.
뉴스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하루 최대 5 회 거래.
이제는이 사용자 지정 표시기 및 거래 바이너리 옵션과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펀치에 이겨려고 노력한다.
어떻게하면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일부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Metatrader4 (MT4)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십시오. 현재 MT4 (MetaTrader 4)와 FXCM을 통해 제공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합니다. 무료 데모 계정 열기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라이브 플랫폼을 복제하는 플랫폼에서 먼저 데모 계정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SpotOption은 다양한 거래 전략을 연습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라이브 거래를하기 전에 200 번의 데모 거래를하십시오. 실수로 처음에 거래하려고했던 금액과 다른 금액을 넣거나 틀린 시간대에 넣는 실수로 잘못된 통화 쌍을 거래함으로써 실수를 저 지르게됩니다. 데모 계좌에서 거래하면서 실수를 저지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2 개의 다른 바이너리 옵션 회사와 거래한다. 레드 우드 바이너리 옵션 및 매그넘 옵션. 일부 바이너리 옵션 회사는 미국 거주자를위한 계좌를 개설하지 않습니다. 보스 캐피탈 (Boss Capital)과 체리 트레이드 (Cherry Trade)에 관해서도 좋은 이야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최소 권장 금액은 $ 200 또는 $ 250입니다 (브로커는 최소 금액이 다릅니다).
이진 회사 / 중개인으로부터 보너스를받지 마십시오. 중개인이 그와 나란히 거래하게 두지 마십시오. 근본적으로 그들이하려는 것은 인센티브를 취하는 것입니다. 인센티브를 취하면 플랫폼에서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250를 바이너리 옵션 계좌에 입금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보증금을 두 배나 세배로 늘릴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그래도 인센티브를 받으면 인출 할 수 있기 전에 초기 예금액 또는 계좌에 추가 된 금액의 20 배 이상을 거래해야하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낮 시간 동안 일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저녁 시간 (미국 중부 표준시)에 거래됩니다. 그래서 예, 시간대라고 할 수있는 것을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나는 중부 표준시 오전 2시에 거래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이 표시기가 다시 칠해 집니까?
네, 저는 그것을 큰 것으로 봅니다. 왜? 수퍼 시그널이 하나의 양초에 나타나고 다음 양초로 이동하면 이는 거짓 신호임을 ​​나타냅니다. 하나의 단일 표시기로 거래하면 안되며 UOP 2 진 표시기를 사용하면 보일 링 밴드, stochastics 및 거래량 입력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Mac 용 MetaTrader 4 플랫폼과 호환됩니다.
& quot; 왜 UOP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를 구입하지 않겠습니까? & quot;
개인 Facebook UOP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그룹에 대한 액세스.
보너스 - UOP Indicator 2.0 for Ninja Trader - Windows PC 전용.
소득 면책 조항 :
이 그림은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었으며 수입을 보장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려면 노력과 규율 및 적절한 자금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FXProSystem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ortal FXProSystems - 수년간의 무역 실무를 수집 한 자유 무역 협회, 지표 및 다른 전문가 고문을 선별 한 자료.
자유 무역 시스템.
여기에는 수많은 최고의 거래 시스템과 전략이 구체화되었습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거래 지표 선택.
유리한.
최고의 자동 거래 로봇 수집.
이진 옵션 전략.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가장 적합한 전략.
내가 제공하는 것.
Getsuga Tensho & # 8211; 최적의 지표 조합.
EA 혜택 & # 8211; 예금의 빠른 오버 클러킹을위한 위험한 EA.
FX 펄스 4.0 & # 8211; 당신의 차트에 모든 경제 뉴스.
웹 사이트의 저자.
여보세요. 포털 FXProSystem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 이름은 다니엘 알라드입니다. 이미 7 년 이상, 나는 외환 시장을 거래합니다. 2007 년 외환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그때조차도 나는 야심 찬 젊은이로 성공적인 상인이되고, 도움의 손길로 재정적 독립을 꿈꾸 었습니다. 그러나 생각했던 것만 큼 쉽지 않았습니다. 그의 길을 시작할 때 나는 대단히 착각했지만, 결국 나는 그의 꿈을 실현할 수 있었고 자신감있게 내가 행복하다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FOREX TV 뉴스.
항상 Forex 시장에 대한 화제 뉴스.
매일 Forex TV를 보는 것은 신규 이민자와 전문 상인 모두에게 필수적인 자신의 거래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T4 바이너리 옵션 거래.
Direct FX를 사용하는 MT4의 거래 바이너리 옵션.
매력적인 반환.
성공적인 거래에서 70 ~ 80 %의 잠재 수익률.
여러 시간 프레임.
1, 5, 10, 15, 20, 30 및 60 분의 만료를 즐기십시오.
낮은 헌신.
USD $ 1만큼의 무역.
통제 된 위험 거래.
원래 투자액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MT4 바이너리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은 단기 시장의 움직임을 이용하려는 상인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진 옵션은 지불금이 고정 지불금 또는 전혀 지불하지 않는 두 가지 결과 만 취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거래자는 원하는 시간 내에 "UP"거래 또는 "DOWN"거래 중 하나를 사용하여 특정 계기의 방향을 선택합니다.
EURUSD은 현재 1.1000에 거래되고있다. EUR / USD 가격이 만기일에 1.1000 또는 그 이상으로 마감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상인은 그들의 분석에 기초하여 UP 거래를 할 것입니다. 상인이 만기시 EUR / USD 가격이 1.1000 아래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면 상인은 DOWN 거래를하게됩니다.
정의 된 위험.
귀하는 거래 당 위험 부담을 상실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원래 투자보다 훨씬 많은 손실을 입힐 수있는 다른 투자와는 다릅니다.
무역에 필요한 낮은 담보물.
거래 당 $ 1 정도의 작은 거래.
불안정하고 평평한 시장에서의 기회.
시장에서 작거나 큰 움직임으로 상당한 수익 잠재력.
다양한 일일 거래 기회.
짧은 기간 만료로 인해 여러 거래 기회가 존재합니다.
MT4의 모든 기능.
고객은 여전히 ​​Forex를 거래하고 바이너리 옵션 차트에서 맞춤형 지표 및 EA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
투자 금액, 만기 및 위 또는 아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열린 자세와 관련된 위험을 관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24 시간 / 일, 5.5 일 / 주 운영 지원.
전담 고객 지원 운영.
이진 옵션 롤러.
Trend 트레이드.
바이너리 옵션 롤러를 사용하면 설정 한 매개 변수에 따라 연속 거래로 "트렌드를 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롤러 주문은 더 길고 정확한 만료 시간 프레임에서 향상된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2. 무역 매개 변수를 설정하십시오 - 투자, 만기 및 방향.
3. 거래는 자동 롤링 기능과 함께 배치됩니다.
4. "이익 실현"및 "손실 중지"수준과 같은 내장 된 위험 관리 도구.
5. 상인은 자동으로 새로운 위치를 열어 언제든지 롤러를 "멈출"수 있습니다.

태그 : 바이너리 옵션 전략.
Forex 이진 옵션 지불금.
오늘 forex faq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관심이있는 트레이더 중 한 사람의 질문이 있습니다. 다음은 질문입니다 : 바이너리 옵션에서 우리가 돈을 가질 때 우리는 70-80 %의 이익을 얻습니다. 우리가 돈을 잃었을 때 우리는 얼마나 잃을까요? 이 질문의 경우 수정 사항이 없습니다. & # 8230;
내 Forex 이진 옵션 환경.
나는 몇 주 전에 나의 친구 중 한 명이 forex 바이너리 옵션을 소개 받았다. forex 바이너리 옵션이 현재의 거래와 어떻게 연계되어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결정했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하여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 # 8230;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