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Etf 거래 전략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ETF 트레이딩 전략.
Exchange - Traded Fund (ETF)는 낮은 비용 비율, 풍부한 유동성, 다양한 투자 선택, 다양성, 낮은 투자 기준 등을 포함한 많은 이점 때문에 ETF의 초기 투자자에게 이상적입니다 (ETF의 장점 및 단점 참조) .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ETF는 새로운 거래자 및 투자자가 사용하는 다양한 거래 및 투자 전략을위한 완벽한 수단이됩니다. 다음은 특별한 순서없이 제시된 초보자를위한 7 가지 최고의 ETF 거래 전략입니다.
1. 달러 - 비용 평균화.
가장 기본적인 전략부터 시작합니다. 달러 - 비용 평균화는 자산의 변동 비용에 관계없이 일정한 일정 금액으로 고정 된 일정 금액의 자산을 구매하는 기술입니다. 초보자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1 년 또는 2 년 동안 노동 인구에 머물며 매월 조금씩 저축 할 수있는 안정적인 소득을 가진 젊은 사람들입니다. 그런 투자자들은 매달 몇 백 달러를 내고 저금리 저축 계좌에 넣는 대신 ETF 나 ETF 그룹에 투자해야합니다.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정기 투자의 두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저축 과정에 일정한 학문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재무 계획가가 권장 하듯이, 먼저 저축하는 것이 탁월합니다. 이는 정기적으로 저축하여 달성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ETF 가격이 낮을 때 더 많은 단위를 축적 할 것이고 ETF 가격이 높을 때 단위가 더 적을 것이므로 매월 동일한 고정 달러 금액을 ETF에 투자함으로써 달러 비용 평균 기능의 기본 전제입니다. 당신의 보유 비용을 평균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접근법은 규율에 충실 할 때까지 훌륭하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 & P 500 지수를 추적하는 ETF 인 SPDR S & P 500 ETF (SPY)에서 2012 년 9 월부터 2015 년 8 월까지 매월 1 일에 500 달러를 투자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따라서 2012 년 9 월에 SPY 유닛이 $ 136.16에 거래되었을 때, $ 500은 당신에게 3.67 유닛을 가져 왔을 것이지만, 3 년 후, 유닛이 $ 200 가까이 거래되었을 때, $ 500의 월 투자는 당신에게 2.53 유닛을 줄 것입니다. 3 년 동안 총 103.79 SPY를 구매했을 것입니다 (배당금과 분할로 조정 된 종가 기준). 2015 년 8 월 17 일에 종가 210.59 달러에 이르면이 단위는 21,857.14 달러의 가치를 지니고 평균 연간 수익은 약 13 %입니다.
2. 자산 배분.
자산 배분이란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주식, 채권, 상품 및 현금 등 다양한 자산 범주에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강력한 투자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매달 50 달러 정도되는 대부분의 ETF에 대한 낮은 투자 기준 액은 초보자가 자신의 투자 시간 범위와 위험 허용 범위에 따라 기본 자산 배분 전략을 쉽게 구현할 수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젊은 투자자는 긴 투자 시간과 높은 위험 허용 성 때문에 20 대에있을 때 주식 ETF에 100 % 투자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0 대에 들어 서고 가족을 시작하고 주택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주요 수명주기 변화에 착수하면 주식 ETF의 경우 60 %, 채권 ETF의 경우 40 %와 같이 덜 공격적인 투자 조합으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3. 스윙 트레이딩.
스윙 거래는 주식 또는 통화 나 상품과 같은 다른 수단의 상당한 스윙을 활용하고자하는 거래입니다. 밤새도록 드물게 열리는 데이 트레이딩과는 달리, 며칠에서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대 스윙 트레이닝의 장단점 참조). 스윙 트레이딩에 적합한 ETF의 특성은 다각화와 빡빡한 입찰 / 매도 스프레드입니다. 또한 ETF는 다양한 투자 클래스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초보자는 특정 전문 지식이나 지식이있는 분야 또는 자산 클래스를 기반으로하는 ETF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적 인 배경을 가진 사람은 나스닥 -100 또는 iShares 미국 기술 ETF (IYW)를 추적하는 PowerShares QQQ Trust Series 1 (QQQ)와 같은 기술 ETF를 거래하는 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상품 시장을 면밀히 추적하는 초보자 상인은 PowerShares DB 상품 지수 추적 기금 (DBS)과 같은 많은 상품 ETF 중 하나를 거래하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ETF는 일반적으로 주식이나 다른 자산의 바구니이기 때문에 강세장에서 단일 주식만큼 높은 상승 가격 움직임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다각화는 단일 주식보다 큰 하락 움직임에도 덜 민감하게 만든다. 이것은 자본 침식에 대한 약간의 보호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초보자들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4. 부문 회전.
ETF는 또한 초보자가 경제 순환의 다양한 단계를 기반으로 섹터 순환을 비교적 쉽게 수행 할 수있게합니다 (Sector Rotation : The Essentials 참조). 예를 들어 투자자가 나스닥 바이오 테크놀로지 ETF (IBB)를 통해 생명 공학 분야에 투자했다고 가정합니다. 지난 5 년 동안 총 수익률이 327 % (2015 년 8 월 21 일 기준) 인이 투자자는이 ETF에서 이익을 얻고 소비재와 같은보다 방어적인 부문으로 전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경제 및 황소 시장주기는 이미 2015 년 8 월부터 연장되었습니다.) 이는 Consumer Staples AlphaDEX Fund (FXG)와 같은 ETF를 사면 쉽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5. 짧은 판매.
짧은 판매, 빌린 보안 또는 금융 수단의 판매는 대개 대부분의 투자자에게는 매우 위험한 시도이며 따라서 초보자가 시도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위험한 판매 방법은 짧은 판매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ETF를 통한 단기 매도는 단기 금리의 위험이 낮기 때문에 개별 주식을 매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매도가 크게 위축 된 증권이나 상품이 더 많이 매수되는 거래 시나리오는 물론 차입 비용이 현저히 낮습니다 (단기이자가 많은 주식을 단기화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비용과 비교). 이러한 위험 완화 고려 사항은 초보자에게 중요합니다. ETF를 통한 단기 매매 또한 상인이 광범위한 투자 테마를 이용할 수있게합니다. 따라서 신흥 시장에서 단기적 위험을 잘 알고 있으며 신흥 시장에서의 짧은 포지션을 시작하고자하는 고급 초보자 (그러한 명백한 모순이 존재하는 경우)는 iShares MSCI EEC (Emerging Markets ETF)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는 두 배의 레버리지 또는 3 배 레버리지 역 투자 ETF를 사용하지 말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ETF는 지수에서 1 일 가격 변동의 역수의 두 배 또는 세 배에 해당하는 결과를 추구합니다. 이 ETF에 고유 한 위험. (자세한 내용은 Fidelity Investments의 Short Selling ETF를 참조하십시오.)
6. 계절 동향에 내기.
ETF는 초보자가 계절적 추세를 활용할 수있는 좋은 도구이기도합니다. 두 가지 잘 알려진 계절적 추세를 생각해 봅시다. 첫 번째 것은 5 월에 팔리고 사라지는 현상입니다. 이는 미국 주식이 11 월 -4 월 기간과 비교하여 6 개월 5 월 ~ 10 월 기간 동안 역사적으로 저조한 사실을 나타냅니다. 다른 계절적인 경향은 9 월과 10 월에 금메달을 얻는 경향입니다. 결혼 시즌을 앞두고 인도로부터의 강한 수요와 일반적으로 10 월 중순과 11 월 중순 사이에 빛을 발하는 디 왈리 축제가 있습니다. 광범위한 시장 약세는 4 월 말 또는 5 월 초에 SPDR S & P 500 ETF (SPY)를 단락시키고 10 월 말에 매도 포지션을 마감함으로써 그 달의 전형적 시장이 지나간 직후에 악용 될 수 있습니다 발생했다. 초보자는 늦은 여름 SPDR Gold Trust (GLD) 또는 Comex Gold Trust (IAU)와 같은 인기있는 금 ETF의 유닛을 구입하고 2 개월 후에도 포지션을 마감함으로써 계절 골드 가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계절적 추세가 항상 예상대로 발생하는 것은 아니며 손실 손실이 큰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그러한 거래 포지션에 대한 중단 손실이 일반적으로 권장됩니다.
초보자는 가끔 상속의 결과로 얻은 포트폴리오에서 상당한 위험을 줄이거 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우량주의 상당 부분을 계승했으며 미국 주식의 큰 하락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한 가지 해결책은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초보자는 옵션 거래 전략에 익숙하지 않으므로 대체 전략은 SPDR S & P 500 (SPY) 또는 SPDR Dow Jones 산업 평균 단위 시리즈 1 (DIA)와 같은 광범위한 시장 ETF에서 짧은 포지션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시장이 예상대로 감소한다면, 귀하의 포트폴리오에서의 하락은 짧은 ETF 포지션에서의 이득으로 상쇄 될 것이기 때문에, 우량주 지분은 효과적으로 헤지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가 단기 ETF 포지션의 손실로 상쇄 될 것이므로 시장이 진보하면 이익도 상한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TF는 초보자에게 상대적으로 쉽고 효율적인 헤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결론.
Exchange-traded funds는 상인과 투자자들에게 이상적인 수단이되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특히 적합한 일부 ETF 거래 전략은 달러 비용 평균, 자산 배분, 스윙 거래, 섹터 순환, 공매도, 계절적 추세 및 헤지 거래입니다.

Etf 거래 전략
Exchange Traded Profits 2 장 : 새로운 ETF 거래 방법에 대한 설명은 장기 성장을 위해 고안된 일련의 기계 회전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델은 간단하고 따라하기 쉽고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장 환경에서 지도력의 영역이 있다는 가정에 근거합니다. 모델은 리더십 세그먼트로 회전합니다. 이 모델은 스타일, 부문, 국제 및 역 ETF를 포함하는 다양한 ETF 범주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거래 전략을 이해하려면 거래 이익을 읽어야합니다.
웹 페이지의이 섹션에서는 책에 설명 된 성능을 업데이트하고 무역 별 세부 정보를 보여줌으로써 결과를 확장합니다.
전략 수익률은 포트폴리오가 항상 완전히 투자되었다고 가정합니다. 그 doesn†™ t는 can†™ t가 시장 타이밍을 통합 함 것을 의미합니다. 포트폴리오에는 두 개의 ETF 만 있으므로 한 번의 거래로 즉시 50 %의 현금 포지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백분율 반환 및 무역 세부 사항 :
반환 값은 실제 돈이 아닌 종이 포트폴리오를 나타냅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David Vomund가 그의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ETF를 사용하여 수익을 높이도록하십시오.

Etf 거래 전략
일관성있는 수익성을 찾으려면 거래자가 지속적으로 적응해야합니다. 운 좋게도, 투자자들은 교환 거래 펀드 또는 ETF를 사용하여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보먼 트 (David Vomund)가이 새로운 책에서 보여 주었던 것처럼, 투자자들이 불과 5 년 전에는 적용 할 수 없었던 전략들이 현재 접근 가능하고 수익성이있다. 그는 상대적인 강도를 기반으로 누구나 따라갈 수있는 투자를 기반으로 광범위한 연구와 광범위한 backtesting 결과를 제공합니다.  독자는 독자적으로 각 전략이 게시 된 이후 어떻게되었는지 궁금해하기보다는 실적 결과가이 site†™ s Strategies 페이지에서 업데이트됩니다. .
Vomund와 같은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방법과 전략이 유효하고 효과적이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Vomund의 저서는 시장 전문가의 ETF 전문성을 당신의 손에 쥐고 있습니다.
David Vomund가 그의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ETF를 사용하여 수익을 높이도록하십시오.

모든 투자자를위한 ETF 거래 전략.
당신은 ETF에 대해 들어 보셨을 수도 있고, 심지어 귀하의 포트폴리오에 투자 한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이 이러한 자산이 제공해야하는 다양한 ETF 거래 전략을 알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아래에 열거 된 ETF 거래 전략을 읽은 후에는 잘 아는 상인보다 훨씬 많은 투자 무기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지수와 마찬가지로 ETF를 사용하여 주식 시장에 투자하거나 시장 변동성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QQQQ처럼 NASDAQ을위한 ETF가 있습니다. S & amp; P에는 많은 SPDR처럼 ETF가 있습니다. 다우 존스 ETF (DIA)가 있습니다. 시장 거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CBOE 변동성 지수 (VIX)를 추적하는 ETF와 ETN이 상당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시장으로 멈추지 않아도되고, 구매자와 판매자를 기다리는 시장이 더 많으며, 시장 ETF가 많이 있습니다.
어쩌면 특정 산업만큼의 시장에 투자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청정 석탄 생산이 차기 "녹색"발전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어쩌면 석탄 채굴 ETF가 갈 길입니다. 금융, 국방, 기술 등 무엇이든 섹터 주식 시장을 공략하는 것보다 산업 ETF를 사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은 지하실에 기름 통, 가슴 가슴, 그리고 약간의 소 (또는 아마도 당신)를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상품 ETF에 대한 포트폴리오에는 여유가 있습니다. 가축을 비축하지 않고 상품 ETF를 구입하고 상품 시장에 즉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거래가 훨씬 쉽고 물을주지 않아도됩니다.
외국인 투자가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통화 조정, 해외 세법 및 일반적인 해외 도전. 그러나 국제 투자를 훨씬 쉽게하는 ETF가 있습니다. 외국 시장 ETF, 브라질, 중국 등 개별 국가를 추적하는 것보다 국내 통화 기반, 신흥 시장 ETF, 광범위한 해외 자금 및 ETF까지 포함하는 펀드. 미국이나 다른 국가에 투자 할 것을 두려워 할 이유가 없습니다. 세계는 당신의 ETF입니다.
채권 ETF는 중매 시장에서 거래 할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투자보다 조금 더 매력적입니다.
채권 투자는 일반적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쿠폰 율, 기본 위험, 기간. 그러나 채권 ETF는 투자자에게 채권 시장에 즉시 액세스 할 수있는 사전 패키지 자산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복잡성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ETN으로 알려진 ETF의 변형이 있습니다. 트레이드 노트 교환. ETN은 상품, 통화, 선물, 포워드 및 옵션과 같은 유가 증권으로 구성된 ETF와 달리 주요 은행이 선순위 채권으로 발행하는 자산입니다.
ETN을 구입하면 채권과 유사한 채무 자산을 구매하지만 채무 계약의 조건은 채권의 구조에 따라 결정됩니다. ETN은 신용 등급이 높은 은행에 의해 뒷받침되므로 매우 안전한 상품입니다. 그러나 ETN은 신용 위험이없고 단지 낮은 수준입니다.
채권 ETF와 ETN은 금리 시장을 움직이는 두 가지 방법이지만, 외국 이자율 거래에 대해서는 통화 ETF를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습니다. 광범위한 통화 자산, 유럽과 같은 지역 통화 또는 개별 국가 통화에 투자하고자하는 경우 ETF를 사용하면 문자 그대로 포괄됩니다. 통화 ETF는 외국 위험을 회피하거나, 외국 이자율을 적용하거나, 외화에 투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수 매매의 경우 상대방에 매매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와 구매를 연관 짓지 만 모든 거래의 50 % 만 커버합니다. 따라서 곰 같은 투자자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ETF가 있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단점을 만드는 것은 ETF를 팔아서 가능하지만, ETF를 구입할 수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것은 사실이며 역 ETF라고 불립니다. 판매를 제한하는 투자자에게는 이상적이지만 부족한 투자자에게는 적합합니다. 그들은 역 ETF를 살 수 있습니다.
다시 우리는 "투자는 구매를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투자의 큰 부분은 또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ETF가 도울 수있는 곳입니다. 시장이 상승 할 때 승리 할 수있는 대규모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시장 ETF를 판매하여 단점을 보호하십시오. 석유 자원을 많이 줄이십니까? 당신의 상승 노출을 보호하기 위해 석유 ETF를 구입하십시오. 인덱스가 길어 졌습니까? 기본 ETF를 판매하여 지위를 보호하십시오.
나는 위에서 언급했으나 ETF는 인덱스 포지션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정 지수가 길면 위험을 보호하기 위해 반대 무역을 벌일 수 있습니다. 일부 지수에는이를 추적하는 여러 ETF가 있으므로 지수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서는 기회가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인덱스 포지션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호하기 위해 ETF를 거래하거나 경우에 따라 ETF를 사용하여 유사한 인덱스 포지션을 취하십시오. 결국, 그것이 만들어진 이유입니다.
ETF 옵션을 활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ETF (또는 그 반대로) 또는 상관 인덱스를 헤지하기 위해 이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TF 통화는 돈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상승 여력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변동 ETF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변동성 포지션을 취하거나 시장 가치만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나열하는 ETF가 있다면 ... 옵션이 있습니다.
1 년에 최소 4 번, 수입 시즌을 준비해야합니다. ETF는 해당 게임 플랜을 도울 수 있습니다. ETF를 사용하여 유망한 분야를 오랫동안 확보하거나, 예상치 못한 실적에 대비하거나, ETF 옵션 스 트래들을 사용하여 이익 변동성을 극대화하는 경우, 이익 전략이 있습니다. 유가 증권에 대한 수입 발표가 있다면 ETF의 실적 시즌입니다.
나는 이것을 많이 말한다. 각 투자는 다르며 사례별로 평가해야합니다. 그러나 ETF가 뮤추얼 펀드보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강한 주장이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으면 직접 확인하십시오 ...
대형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가치있는 주식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어느 쪽이든, 당신을위한 ETF가 있습니다. 성장, 가치 또는 혼합, 심지어는 대형, 중형 또는 소형 캡젠 일지라도 귀하의 전략에 맞는 ETF가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익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며 스타일 ETF는 투자 스타일에 맞는 자산입니다.
ETF를 처음 사용하는 투자자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14 가지 ETF 거래 전략이 포트폴리오에 적합한지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완벽한 자산은 없습니다. 그러나 투자 전략에 외환 상장 된 펀드를 포함시켜야한다는 강력한 의의가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