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관련 다양 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전략적으로 즐겁지만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행하기는 어렵습니다.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다각화 된 사업] | 다각화 된 비즈니스 2의 단점 [비즈니스 전략] | 장점 & amp; 비즈니스 전략 3의 단점 [장점] | 장점 & amp; 관련없는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단점? 4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성공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갖는 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사업 계획에는 성장하고 확장하고 번영 할 수있는 여러 기회가 있음을 시사하는 시장 조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은 모두 자체 위험을 수반합니다. 즉, 기회를 늘리면 회사가 더 많은 함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략의 다양 화를 통해 재정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합작 회사에 진입하거나 다른 회사를 인수하면 이익, 현금 흐름 및 차입 권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은 벤처 기업의 수익성 대비 수익성을 오판하고 있습니다. 귀사가 전략을 다양 화하기위한 방법으로 다른 회사와 관련된 경우 귀사는 귀사가 투자 할 실제 수익에 대해 비용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시장 점유율.


전략을 다양 화하면 시장 점유율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거나 새로운 고객 그룹을 목표로함으로써 고객 기반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이러한 각각의 움직임은 더 많은 경쟁, 고객 선호도의 잠재적 변화 및 신기술로 인해 제품 또는 서비스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위협은 마케팅 및 제품 제공에 대한 지출을 늘리는 동안 머리를 뒤엎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각화 된 전략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전략이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직원 수, 이윤 또는 매출면에서 성장을 측정하든 관계없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참여하지 않은 산업으로 이동하여 독립 비즈니스와 매우 유사한 자회사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활동을 동시에 관리 할 수없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으로 먹는 비효율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자회사가 독립적으로 소모품을 주문한 경우 주문을 복제하여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돈을 지출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각 전략이 스스로 지불해야합니다.


위험 보호.


다각화해야하는 한 가지 이유는 실패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제품 "A"가 실패하면 신제품 "B"와 "C"가 제대로 작동하고 손실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지역 마케팅은 부진한 판매 지역을 보완하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위험 요소 보호는 비용 부담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지 않는 전략에 돈을 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낭비되는 돈을 다른 전략으로 보충하더라도 가장 효과적인 노력에 초점을 맞춘 덜 다각화 된 전략으로 더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Kevin Johnston은 Ameriprise Financial, Rutgers University MBA 프로그램 및 Evan Carmichael에 기고합니다. 그는 New York Daily News, & # 34;와 같은 간행물을 위해 비즈니스, 마케팅, 금융, 판매 및 투자에 관해 썼습니다. & # 34; 사업 연령 & # 34; & # 34; 국가 비즈니스 & # 34; 그는 ADP, Standard and Poor 's 및 Bank of America와 같은 회사에 대한 크레딧을 가진 교수 디자이너입니다.


사진 크레딧.


Comstock 이미지 / Comstock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전사적 전략] | 기업 차원 전략의 유형.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비 관련 사업으로의 다변화의 장점 및 단점?


무관 한 다각화에는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운영 능력이 필요합니다.


시리 스태 퍼드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 2 단점 [다변화 사업] | 다각화 된 사업의 단점 3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4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의 사례.


기업이 다른 회사를 인수하거나 관련없는 비즈니스 범주로 사업을 확장 할 때, 관련이없는 다각화에 종사합니다. 하나의 산업이나 제품에서 강점을 지닌 회사가 전혀 관련이없는 산업을 다루는 것은 위험한 경우가 많지만, 이러한 성장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회사에게는 그 성과가 중요합니다.


당신의 베팅을 헷지하십시오.


무관 한 분야로 다각화하려는 동기 중 하나는 특정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또는 경기 침체 위험에 대비하여 위험을 헤지하는 것입니다. 이 논리는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 나 주식을 선택할 때의 다양 화 접근법과 유사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중 하나가 계절적, 1 년 내 또는 여러 해 동안 딥으로 고생한다면, 관련이없는 카테고리의 비즈니스는 여전히 번성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 화는 비즈니스 침체의 주요 함정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본 배분 효율성.


기업 차원에서 여러 비즈니스 유형을 운영 할 때의 이점은 회사 리소스를 전략적으로 할당하여 각 회사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 직원은 회사 전체에서 인적 자원, 구매 및 정보 기술과 같은 역할에 대한 책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종종 각 비즈니스 유형에 배포 할 수있는 소모품 및 자원에 대해 할인 구매 이점을 얻습니다.


타협 된 리더십 강점.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영역으로 분기하는 가장 중요하고 전형적인 단점 중 하나는 집단적 재능을 너무 얇게 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업의 리더는 대개 특정 산업 또는 비즈니스 분야에 특화된 전문 지식, 전략 계획 능력 및 리더십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더십 그룹이 획기적으로 다른 회사에 일관되고 고품질의 방향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는 제한적입니다. 다양한 능력을 가진 리더들과 관련이없는 회사들에서 결과를 최적화하기위한 시간과 에너지 요구 사항이 중요합니다.


시너지가 부족합니다.


많은 기업은 존재하지 않는 시너지 효과 때문에 일반적인 비즈니스 규칙으로 무관 한 다각화를 피합니다. 관련성이 다양 할 때 회사 브랜드, 철학, 자원 및 파트너십을보다 쉽게 ​​통합하여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관련이없는 다각화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각 사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희석시키지 않으려 고 의도적으로 각 기업을 분리해야합니다. 귀사가 제품 범주에서 신뢰할 수있는 리더로 인식되면 브랜드가 혼합 된 회사 또는 제품 메시지로 인해 압도 당하면 고객이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1)


저자에 관하여.


Neil Kokemuller는 2007 년부터 비즈니스, 금융 및 교육 작가이자 컨텐츠 미디어 웹 사이트 개발자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4 년부터 대학 마케팅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Kokemuller는 마케팅, 소매 및 중소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이오와 주립대 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시리 스태 퍼드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다각화] | 다각화와 그 중요성.


[제품 개발 전략] | 시장 및 제품 개발 전략의 장점과 단점.


[통합 전략] | 수직 통합 전략의 장점.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무관 한 다변화의 장점과 단점 :


환경과 회사의 자원을 철저히 분석 한 후에 만 ​​신중하게 개발되고 수행되는 무관 한 다각화는 대개 훌륭한 재무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높은 위험 가능성이있는 낮은 위험 투자 여야합니다. 회사 인수의 일부 경우, 이 다양 화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을위한 현금 흐름에 추가되는 계절적 경기 침체 기간에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다른 분야를 통해 위험을 분산. 비즈니스 활동의 침체가 회사의 주요 비즈니스의 침체와 일치하지 않는 산업을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이없는 성공적인 다각화를 달성하려면 각 사업 활동을 면밀히 파악하고 가장 작은 문제조차도 적시에 파악하고 해결하는 훌륭한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활동의 수가 많을수록 전체 관리 작업이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경우 무관 한 비즈니스 활동의 전반적인 성과가 개별 비즈니스 활동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매니저가 예외적으로 재능 있고 집중하지 않는 한 더 나쁜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비 관련 다각화 전략을 실행하려면 중요한 재정적 인적 자원을 배분해야하며 항상 주요 기업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습니다.


사업 다각화 전략의 장단점.


기업 마케팅 측면에서 사업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증대시키는 전략입니다. 모든 전략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다변화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관리자는 이러한 장점과 단점을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용도.


기업 마케팅의 다양성은 공격적이고 방어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측면에서, 사업 다변화는 미개발 시장에서의 사업 창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증대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면에서, 그것은 시장의 위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의 자산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각화로 인해 수입이 증가합니다.


사업 다변화의 가장 큰 장점은 잠재적 인 수익 증가입니다. 비즈니스 다각화 란 이전 환경에서 시도되지 않은 새로운 환경에서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적인 출장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매출 흐름을 이끌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회사들은 이전 회사의 보유 지분과 경쟁하지 않으며 기존 회사의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 화 비용 :


사업 다변화에 대한 중요한 단점은 새로운 마케팅 조건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기업이 위험 요소가 높기 때문에 이러한 회사를 시작하기위한 자원을 확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다른 한편,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회사가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는 보증은 없으며 기업은 이익을 내기에 충분한 시장 침투를 달성하기 전에 연속적으로 손실을 견뎌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이익이 있느냐에 따라 새로운 회사는 투자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 화 위험 :


사업 다각화의 또 다른 중요한 단점은 가능한 모든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마케팅 조건으로 신제품을 판매 할 때 해당 시장에서 제품을 생산하거나 판매 할 전문 지식이 없습니다. 이 경우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얻기 위해 돈을 지출해야하며 기존 관리가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지 못하여 잠재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반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