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Calforex 오타와 위치


오타와 외화 환전소 & # 8211; Calforex 화폐 서비스.
홈 위치 오타와 환전 & # 8211; Calforex 화폐 서비스.
Calforex 환전소 오타와 & # 8211; 리도 센터.
오타와에서 가장 좋은 환율을 찾으십니까? Calforex는 다양한 종류의 재고가있는 외화 및 다양한 현금 서비스 (예 : 전신환, 임시 보관함 및 EFT)를 통해 최상의 요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에게 전화하여 우리의 환율을 비교하고 다음 외환 거래에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을 물어보십시오. Calforex Ottawa 전화 : (613) 569-4075.
Calforex Full Foreign Exchange Services - 오타와, 리도 센터 지부.
연락처 정보.
322, 50 Rideau Street.
오타와 지점을 방문하여 모든 환전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영업 시간 :
월요일 & # 8211; 금요일 오전 8시 30 분 & # 8211;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 30 분 & # 8211; 오후 9시.
일요일 오전 11시 & # 8211; 오후 6시.
참고 : 쇼핑 센터 휴무일도 적용됩니다.
Calforex 환전 오타와 위치 :
오타와 외화 환전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 하시거나 아래의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위치.
위치.
© 저작권 2016 Calgary Foreign Exchange Ltd. 모든 권리 소유.

Calforex 환전 서비스.
소매 유통 환.
소매 현금, 은행 어음, 입출금 전표, 도매 은행 지폐 및 은행을 이길 수있는 요율.
Calforex Retail Branch.
빅토리아, 캘거리, 에드먼턴, 토론토, 본, 오타와 및 몬트리올에 위치한 편리한 위치.
비즈니스 / 개인 클라이언트 서비스.
글로벌 지불, 헌신적 인 FX 트레이더, 헤지 전략 및 재무 관리 솔루션
Best Rates & amp; 대부분의 주식 통화.
Calforex의 철학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캐나다 전역의 지사에서 재고가 가능한 가장 광범위한 외화 선택권을 유지하면서 외환 거래에서 최고의 환율을 제공합니다. 100 개가 넘는 통화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은행에 돈을 저축하고 방문을 중단 할 때 찾고있는 통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Calforex Currency Exchange는 전문적으로 훈련 된 창구 직원이 중앙에 위치한 지점을 보유하고있어 현금 교환, 해외 송금 또는 해외에서 자금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Calforex는 개인, 지역 회사, 도매 주문 및 비 현금 국제 송금 서비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늘 근처에있는 Calforex 지사에 들러 매년 100 만 명의 개인, 금융 기관 및 기업체에 가입하십시오. 환전 서비스에 관해서는 다른 회사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돈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합니다.
새로운 서비스 발표 :
외화를 온라인으로 주문하십시오.
그것을 당신에게 선적하게하십시오.
우리는 이제 완전 보험 배달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입할 외국 현금을 제공합니다. 외국 현금을 얻는 것은 그렇게 쉬운 적이 없습니다.
CalForex 외환 거래소는 개인, 기업 및 기타 단체를 위해 다양한 통화 및 비 현금 서비스를 제공하여보다 나은 서비스와 환율을 찾고 있습니다.
은행 노트 소매 외국 현금 서비스 외국 은행 초안 구매 USD 은행 초안 미국 나가는 은행 이체 나가는 송금 전신 송금 진행중 글로벌 지급 통화 구매 프로그램.
최신 기업 뉴스 및 블로그
우리는 보통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와 같은 통화 관련 여행 기사를 씁니다.
그것은 싹 트는 로맨스이든 20 년 동안 결혼을하셨습니까.
캐나다인에게 이것은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 일 수 있습니다. 너를 바꿔야 할까?
지금까지, 대부분의 새해의 결의안은 약간의 기세를 잃었고.
쿠바 방문 처음? 행운아! 듀얼에 대해 약간 혼란스러워.
최고의 환율, 재고의 가장 넓은 선택!
위치.
위치.
© 저작권 2016 Calgary Foreign Exchange Ltd. 모든 권리 소유.

Calforex 오타와 지역
먼저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현재 위치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가 사용자의 위치를 ​​묻는 경우 허용 또는 사용 권한 부여를 클릭하십시오. 브라우저에서 묻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Chrome 창의 상단에서 웹 주소 옆의 보안이라는 녹색 잠금을 클릭합니다. 창이 열리면 위치가 Ask 또는 Allow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Google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오페라 창 상단의 웹 주소 옆에 회색 위치 핀이 있어야합니다. 클릭하세요. 팝업 창에서이 설정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해보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Opera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메뉴 막대에서 사파리를 클릭 한 다음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위치 서비스의 웹 사이트 사용에서 매일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확인 또는 각 웹 사이트에 대해 한 번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MacOS는 위치 서비스를 활성화하라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Safari의 위치 서비스를 사용 설정하는 안내를 따르십시오. 개인 정보 메뉴를 닫고 페이지를 새로 고칩니다. 현재 위치 검색을 다시 사용하십시오. 작동한다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자세한 지침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 대화 상자로 돌아가서 웹 사이트 데이터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검색 창에 yelp를 입력하십시오. 옐로우 항목을 클릭하고 제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설정 탭을 닫고이 옐프 페이지를 다시로드 한 다음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afari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주소 왼쪽의 Firefox 창 상단에 녹색 잠금이 표시됩니다. 클릭하세요. 창이 열리면 위치 액세스 옆에 일시적으로 차단됨 또는 차단됨이 표시됩니다. 이 줄 옆에있는 x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Firefox의 지원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 오른쪽 상단의 기어를 클릭 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방금 나타난 새 창에서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확인 된 경우 웹 사이트에서 실제 위치를 요청하도록 허용하지 않음이라고 표시된 체크 박스를 선택 취소합니다. 사이트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확인을 클릭 한 다음이 Yelp 페이지를 새로 고치고 검색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 오른쪽 상단에서 세 개의 점이있는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삭제할 대상 선택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상세 정보 표시를 클릭 한 다음 위치 권한이라고 표시된 상자 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우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가서 좋다! 이 옐프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다시 검색하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웹 브라우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브라우저의 도움말 메뉴를 확인하거나 브라우저에서 HTML5 Geolocation을 켜기위한 지침을 웹에서 검색해보십시오. 도시, 장소 또는 주소 주변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Calforex 환전 리도 센터.
지불 방법 :
현금 인터랙트.
개관 시간.
상품 및 서비스.
여행 서비스, 여행자 수표, 메이플 리프 금화, 이민 서비스, 발신 전신 송금, 베이커리 소매, 실버 메이플 리프 코인, 미국으로의 송금, 90 통화 가능, 착신 전신환, USd 은행 어음, Buy Back 프로그램, Foreign Bank Selling 임시 보관함, 기타. 적게.
운반 된 브랜드.
환전, 외화 환전, 환전, 여행, 최고의 요금,
언어 음성.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거기에 도착.
3 층 매켄지 킹 브리지 입구,
등급 및 리뷰 - Calforex 환전.
그레이트 CLIENT.
오타와의 50 Rideau Street에있는 Calforex는 겨울 동안 떠나기 전에 CAN 펀드를 미국 달러로 교환 할 수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계절에 적어도 5 ~ 6 회 그렇게합니다. 수년간 내가 다뤄온 직원들은 항상 매우 친절하고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나는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다른 곳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위치가 환상적 일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지식이 풍부한 직원들과 좋은 경험을했습니다. 그들의 환율은 훌륭하고 언제나 쉽게 이용할 수있는 통화를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Calforex의 서비스에 매우 만족합니다.
계속 가고있다.
몇 년 동안이 장소에 갔었는데 항상 요금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방금 (Calforex 서비스 요금 때문에) 내 자신의 은행에 가서 더 많은 돈을 받았을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정말 실망했다 :(
판매자 응답 2015 년 1 월 8 일.
의견에 회신이 늦어지는 것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우리는 오타와 지역에서 최고의 요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우리는 경쟁 업체 (은행, 기타 환전소)의 요금을 매일 비교합니다. 우리가 요금을 부과하는 이유는 우리가 일주일에 7 일 및 연장 된 시간에 운영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은 양의 차이를 볼 수는 없지만 200 CAD 이상의 거래에서는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어도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갈 곳만있어.
나는 캐나다와 중국, 캐나다와 미국을 여행하며 돈을 교환하기 위해 항상 필요한 모든 것을 여기에 있습니다. 서비스는 항상 놀라웠고 요금은 항상 최악의 우리 은행보다 낫습니다! 이 장소를 더 제안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송아지에게 갔다.
나는 여행을 위해 외화 구입에 몇 번이나 칼 레 옥스 스에 간 적이 있었고 항상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 창구 직원은 매우 친절하며 교단이나 법안의 관점에서 필요한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들은 또한 도시에서 가장 좋은 환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화를 구입해야 할 때마다 여기에 계속 올 것입니다. 계속 얘들 아!
고객 서비스.
고객 서비스는 탁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항상 많은 다른 종류의 화폐를 가지고있어서 현금으로 쉽게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 나를 섬기던 두 소녀는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하여 외국 통화를 매우 쉽게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놀라운 서비스.
놀라운 서비스, 훌륭한 가격, 친절한 직원! 나는 그들의 서비스를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추천!
훌륭한 서비스.
그들은 환상적인 속도로 은행보다 훨씬 낫습니다. 또한 그들은 남아 프리카 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효율적인 서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오타와에 다른 지부를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
개인 정보.
나는이 사업에서받은 리셉션에 깊은 인상을받지 못했다. 나는 약간의 USD를 교환하고 싶었다. 벽에 붙어있는 고지는 3000 개 이상의 CAD가 관련되어 있다면 개인 정보가 제공되어야한다고 말했다. 내 개인 정보를 퍼트 리고 싶지 않다면, 얼마나 많은 USD가 3000 캐리지 한도 내에서 나를 지킬 것 인지를 물었습니다. 그렇다면 무엇이든간에 내 데이터를 제공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말했다 : "내가 5 달러를 교환 했더라도?" 대답은 커트 & quot; 예 & quot;였습니다. 나는이 태도를 좋아하지 않고 다른 곳으로 갔다.
판매자 응답 2014 년 3 월 27 일
귀하의 우려에 대한 답변이 늦어지는 것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고객 서비스는 Calforex에서 가장 중요하며 우리는 항상 정중하고 전문적이되도록 노력합니다. 지회 감독자로서 클라이언트 식별과 관련하여 Calforex의 정책 및 절차를 알려주지 않은 것에 대해 직원을 대신해서 사과드립니다. Calforex는 FINTRAC, Canada의 Financial Intelligence Unit에서 구현 한 연방 법률 및 지침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간판에 표시된 바와 같이, Calforex는 법률에 따라 $ 3000 이상의 거래를 수행하는 개인의 신원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법안을 준수하는 CalRaX는 개인이 고객 식별 기준을 피할 수 있도록 거래 금액을 제안 할 수 없습니다. 저희 직원은 연방 정부의 법률과 회사 정책을 준수 할 수 있도록 교육 받았지만 우리의 준수는 고객 서비스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쉬운 Breezie 여행!
나는 Rideau Center에있는 Calforex에 가서 American Dollars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요금이 무엇인지에 관해 알기 위해 나의 은행과 다른 약간의 장소에 갔다. 그리고 정직하기 위해, Calforex는 최고의 비율을 제공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했고, 나에게 다양한 종류를 고를 것을 허락했고, 심지어 제공했다 내가 해외 여행을 다니는 이래로 법안의 조건에 대한 큰 충고.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지만 거기에있는 직원들이 기뻤습니다. 모두는 매우 친절했고, 매우 도움이되었다, 그들은 주변의 계산서를 바꾸고 있었고, 나에게 완전한 계산서를 알아들을 사람을 돕고 있었다, 이것은 항상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이것과 같은 사람이 아직도 존재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거의 잊었다! 은행과 다른 장소의 요금은 미쳤다, 그것은 20-70 달러 차이 사이에서 어느 곳이라도 있었다. 내가하는 것처럼 자주 여행하는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십시오. 이 사람들은 정말로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으며, 당신을 숫자처럼 대하지 않으며, 당신을 실제 인간처럼 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사랑 :-)
훌륭한 서비스!
고객 서비스는 놀랍습니다! 직원들은 유쾌하고 전문적이며 친절했으며 친절했습니다. 요금은 매우 존경 받았고 전반적으로 내가받은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이 서비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나는 Calforex에 가서 멕시코 페소를 사러 갔고받은 서비스에 감격했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한 직원, 나는이 장소를 모든 사람에게 적극 권장합니다! 나는 내가 여행하고있는 그 다음에 그들을 다시 방문 할 것이다.
Great Company - 훌륭한 서비스.
저는 캐나다 자금을 미국 달러, 영국 파운드 및 유로화로 변환 한 다음이 입찰서에서 캐나다 달러로 다시 변환하기 위해 여러 번 Rideau Center에서 Calforex의 서비스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는 언제나 전문적이고 정중하며 직원들의 쾌적하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매우 현대적이고 눈길을 사로 잡는 & quot; 상점 정면 & quot;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들의 서비스와 직원들에게 완전히 만족하고있다. 그들은 훌륭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도시의 서쪽 끝에서 저에게 더 가까이 있지 않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훌륭한 직원들이 훌륭한 노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라고 말하면서 도심지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
디렉토리.
어떤 홈 비즈니스 리들 센터 Calforex 환전소 홈 캐나다 온타리오 오타와.
이 사진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옐로우 페이지 가이드 라인은 사이트에서 적절하지 않은 콘텐츠 유형을 설명합니다. Google은 본 가이드 라인을 위반하여 불쾌감을 주거나 다른 것으로 간주되는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부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는 운영자에게보고되었으며 검토 과정을 거칩니다.
이 리뷰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옐로우 페이지 가이드 라인은 사이트에서 적절하지 않은 콘텐츠 유형을 설명합니다. Google은 본 가이드 라인을 위반하여 불쾌감을 주거나 다른 것으로 간주되는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부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여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는 운영자에게보고되었으며 검토 과정을 거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